노인케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노인케어

노인케어

Home > 서비스소개 > 노인케어

• 시스템 구성
주 구성장비는 케어 단말, 다자간 케어 제어 서버, 통신 중계 서버이고, 보조 지원 화면으로 TV가 사용됩니다.

• 서비스
병원, 간호 센터, 노인 돌보미와 노인 가정, 노인 요양원, 경로당 간 거주 생활 안전, 건강 보살핌, 외로움 해소, 엔터테인먼트 등의 화상 돌봄 서비스가 이루어집니다.
 

화상 단말에 각종 센서(화재감지, 가스누출감지, 열 감지, 온도, 습도 감지기 등)를 연결하여 독거노인 가정의 안전 및 비상상태 발생을 점검하고 수시 영상통화를 통한 대화나 일상생활 문제 상담 등을 통해 노인 고독감 문제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원격화상 장비를 통해 치매, 자살, 고독사 예방교육 콘텐츠를 실행시켜 단계적이고 반복적인 교육을 통한 예방이 가능하고, 또 다른 방법은 전문 의사 또는 전문가에 의한 양방향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예방교육을 통해 예방할 수 있습니다.

노인 가정, 요양원, 노인정, 마을회관 등의 다수 지역 여러 노인 분들에게 원격지에 있는 의사 또는 전문가에 의한 원격 건강관리교육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통신사에서 연결을 차단해두지 않으면 가정이나 노인 기거시설에 설치된 노인케어 화상 장비와 자녀, 보호자의 스마트폰과 통화가 가능합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257
어제
292
최대
454
전체
361,996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